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미라이드 퓨어 에센스, 소중한 나의 시크릿존에게 주는 선물

일상

by 도레미파솔라시도레미 2023. 4. 7. 15:27

본문

728x90
반응형

 

 

페미라이드라는 브랜드에 대해 아시나요?

전 처음 들어봐서 당첨된 후 홈페이지에 먼저 들어가보았습니다.

시크릿존에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무엇보다 회사와 성분에 대해 신뢰가 있어야 사용 가능하니까요~

시크릿존 케어가 지금보다 더 낮설던 시절,

주식회사 미향 김재덕회장이

"소중한 여성의 감추어진 부분을 유기농적으로 스스로 건강하게 관리하는 방안은 없을까?"

김재덕 회장의 이러한 질문은,

'시크릿존 케어 솔루션' 개발을 위한 기점이 되었고,

산부인과·비뇨기과 전문의와의 연구를 통해

'페미라이드'가 개발되었습니다.

출처 : 페미라이드홈페이지

 

 

 

오홋! 기업 회장의 질문하나로

전문가가 아닌 전문의와 연구해서 탄생한 제품! : )

또한 눈여겨 볼 점이 더 있습니다.

페미라이드 퓨어 에센스 외 2종이 더 있는데

모두 미국 FDA에 모두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고

산부인과에서도 추천하는 제품이예요~

또한! 에탄올과 부틸렌글라이콜이 없어서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페미라이드는 국내 최초!!! 임산부 사용인증 받은 제품이라는거~

그리고 마더세이프에서도 안전 검증을 받았답니다.

이 정도 팩트면 성분 안보고 Y존 케어하는데

사용해도 괜찮겠다는 확신이 듭니다.

 
 
 
 

페미라이드 퓨어 에센스의 용량은 30ml로

한손으로 잡기 굉장히 편한 사이즈 입니다.

시크릿존 케어 제품이다보니, 유통기한이아닌 사 용 기 한! 으로 찍혀있어요~

 

 
 
 
 

페미라이드 퓨어 에센스 실물

페미라이드 퓨어 에센스는 실물도 굉장히 깨끗하고, 산뜻해보여요~

그리고, 박스에소 임산부에게 안전하다는 Two Safe 가 붙여있고

에센스엔 제품명과 같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박스가 없어도 에센스 뒷면에 전성분과 사용방법이 있어요~

그리고 사용기한은 바닥에 아주 진하게 뙇!

이미 임산부까지 사용가능한걸 알았으니 성분은 안보고 바로 테스트 해볼께요~

 

뚜껑을 열면 펌핑으로 되어있고

에센스입구가 좁아서 양 조절하면서 사용하기 편리해요~

오~~~~

에센스가 피부에 닿으니 따뜻하고, 젤 느낌이 있어요~

점성이 있어서 마사지하기 좋고

오랫동안 상온에 노출되도 계속 촉촉함과 점성을 유지해서

시크릿존 마사지하기 너무 좋아요~

그리고 무색무취이고, 무향이라

안심하고 시크릿존에 쓸 수 있어요~

피부에 보습막이 형성 된 것 같은 느낌이예요~~

촉감이 너무 좋아서 자꾸 문질문질 하게되더라고요~

계속 바르는대도 자극은 전혀 못느꼈어요~

 
 

페미라이드 퓨어 에센스 손등에 바른 상태

손등의 촉촉함이 너무 잘 보여요!

펌핑을 많이 안했는대도 에센스가 보습이 굉장히 잘되서

1회 사용시 1회만 펌핑하면 될 것 같아요~

에센스 바른쪽/안바른쪽

페미라이드 퓨어 에센스 바른 쪽과 안바른쪽 차이좀 보세요~

수분으로 가득찬 바다와 수분 1도 없는 사막 같아요~ㅋㅋㅋ

에센스 동영상찍고 사진찍은거라

에센스 바른지 1분도 더 지났는대도 계속 이래요~

오 ㅏ 진자 너무 좋아요!!!!!

퓨어라는 단어 정말 딱이예요!

 

물로만 닦은 후 수건에 물기를 닦고팠는데 손이 없어서

입고있던 검정색 티셔츠에 쓱~ 닦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셔츠에 아무것도 안남아요!!!!!!

대박쓰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퓨어해요~

페미라이드 퓨어 에센스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물로 씻은 후 손등

물기 닦은 손등이예요~

에센스는 닦아내는게 아니지만,

자극유무를 마지막까지 눈으로 확인하고 싶었어요~

오~~~~ㅋㅋㅋㅋ

 

간지럽거나? 뭐가 난다거나? 붉은기?

전~~~~~~혀~~~~~~~~~

네~~~~~~~~버~~~~~

절~~~~~~대~~~~~~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건 여성용품으로 필수템으로 인정합니다!

제 화장대 지저분하지만 페미라이드 추가하고 처음 공개해요~^^;;

소중한 페미라이드 퓨어 에센스

페미라이드 퓨어 에센스는 이런분들께 추천해요~!

▶ 생리 전/후 건조해지시는 분

▶ 평소 타이트한 옷을 즐겨 입으시는 분

▶시크릿존에 자주 트러블이 발생하는 분

▶ 가려움증이 있으신 분

▶시크릿존이 건조해서 일상생활이 불편하신 분

▶임신중, 출산전/후 사용할 안전한 에센스를 찾으시는 분!


▼구매링크▼

https://femiride.com/shop/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