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니랩 다이어트 보조제] 체지방 감소 후기, 다이어트 잘되고 있어요~

일상

by 도레미파솔라시도레미 2023. 3. 13. 14:03

본문

728x90
반응형

 

먼저 시작 전, 저의 몸에 대해 간략히 말씀드립니다.

현재 다이어트 중으로 살이 말랑말랑한 상태이고~

위가 약하고, 대장이 예민해요

(빨간음식 먹으면 무조건 화장실 직행)

다이어트 전 잦은 음주와 스트레스로 위가 많이 약해져있습니다

이제부터 4일간 마신 솔직한후기 시작하겠습니당 : )


제니랩 다이어트 보조제 복용 기간

8/4(목)~ 8/7(일) 4일간

 

 

8월4일 목요일 아침 일찍 다이어트 보조제인 "제니랩 다이어트 레시피"가 도착했습니다.

제가 일어나기도 전에 왔지만 박스는 제가 뜯었지용~

제니랩은 하드한소재면서 부드러워서 기초화장품 박스랑 비슷한 촉감이예요~ 손이가요손이가는 촉감^^

박스인대도 앰플이 하나도 안새어나온 이유는 좌우로 테이핑이 잘 되어있어서 나란히 있는채로 잘 받았습니다.

체지방 감소라는 말이 눈에 잘띕니다!

기대기대기대중~~

 

박스엔 앞뒤로 영양성분과 특이사항, 유통기한이 있고,

 

제니랩 다이어트 레시피엔 다이어트할때 중요한 3가지 성분이 들어있어요!

1. 가르니시아캄보지아추출물 : 다이어트 보조제 필수성분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는걸 막아줘서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줘요~

2. 히알루론산 : 수분에센스, 수분크림 등 필수성분으로 피부에 보습효과를 주는 성분이예요~

3. 셀렌 : 면역력 건강챙기는 성분이예요~

 

위 3가지만 잘챙겨도 건강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제니랩 다이어트 보조제는 총 120kcal로 탄수화물, 당, 나트륨이 조금씩 있어서

마시면 포만감도 생기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특히 땀 많이 흘리는 여름엔 나트륨도 챙겨먹어야 하는데 제니랩에 들어있어서 너무좋아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예쁜 다이어트 보조제들이 2열로 나란히 줄서 있어요~

제가 알고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서 외모 TOP 1 입니다.

다이어트 보조제가 이렇게 예뻐도 되는건가요? 박스 열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헤헤

 

제니랩 다이어트 레시피 앰플은 아담한 사이즈로 미니백에도 들어가고, 바지, 자켓 등 주머니에도 쏘~~옥 들어갑니다.

분리수거도 쉽게 점선이 있어서 비닐 뜯어내기 쉬워요~

또한, 바닥에 유통기한이 있어서 별도로 확인 안해도되서 편하답니다

★마실때 입구부분 비닐을 뜯어내고 바닥을 손으로 위를 향해 누르면 비닐이 쏘옥 빠져요★

 

다른 다이어트 보조제와 달리 앰플이라 이거 하나만 챙기면 되서 너무 편해요!

(알약은...약통에 덜어서 다니면 유통기한도 잊을때도 있고 공기중에 노출되서 걱정이..)

플라스틱에 먹은 날짜와 시간 기록했어용 ㅎㅎㅎ

저는 4일간 마셨고, 박스에 복용타이밍은 따로 없어서 전 일어나자마자 마셨어요~

엄마도 다이어트 하셔야해서 밑에 줄은 엄마드렸어요

(저희 엄마는 변비가 상당히 심하세요)

1일차.

눈뜨자마자 빈속에 앰플 원액 마심

 

 

첫날은 앰플이 궁금해서 컵에 따라 마셨어요~

색은 자몽맛이라그런지 자몽색이고, 앰플이라 농도가 제법 있어요!

1일차는 제니랩 받아서 너무 신나서 눈뜨자마자 빈속에 마셨는데,

속이 더부룩해서 물을 두컵정도 마셨습니다. 연한 부루펜 마시는 느낌?

20~30분후에 트림이 한번 나왔었고, 입맛이 없어졌어요~

(박스 뒷면을 보니 레몬농축액이 들어있어서 빈속에 마셔서 속이 안좋았나봐요..ㅜ)

 

그리고 앰플 마신지 2시간 후 배에서 소식이 왔습니다.

설사를 한번 한 후 한시간 후 또 화장실 갔는데 대장내시경약 먹은 것 처럼 항문으로 대변을 소변누듯이 봤어요~

(소위 똥꼬로 오줌싼다고하죠~) 속이 정말 편해졌습니다.

 

그리고 유산소 운동을 했는데 운동 전후 체중차이가 많이 났어요

운동 전 74.0kg → 운동 후 73.4kg

평소 운동전후엔 0.3~0.4kg정도 차이가 나는데 제니랩을 먹어서그런건지

첫날은 운동 후 몸이 굉장히 가벼워 졌어요!

 

첫날부터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나다니 ㅋㅋㅋㅋㅋ 신나서 빨리 내일이왔으면 했답니다.

그리고 이날은 점심, 저녁 모두 간단히 먹었어요!(평소 다이어트 식단)

그리고...해서는 안될......

밤 10시즈음 사과맥주 한캔+다쿠아즈 1개를 먹고 잤습니다..ㅜ

자기전 배, 허벅지, 팔 둘레를 줄자로 재서 기록했어요

(94/59/29)

 

2일차.

눈뜨자마자 오전 10시에 물 120ml 섞어서 마심

출처 입력

 
00:09
동영상 정보 상세 보기

제니랩 + 물

제니렙 다이어트 보조제제니렙 다이어트 보조제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첫째날 밤에 맥주에 과자먹어서 그런지 아침에 74.3kg이 나갔어요

깜놀깜놀! 오랜만에 염분들어와서 늘었나봐요 ㅠ

 

둘째날은 다쿠아즈 하나 먹고 제니랩을 물에 섞어 마시니 속이 첫날보다 편했지만,

살짝 더부룩한 느낌이 있었어요,

그런데 물을 겨우 120ml 섞어마셨는데 배부른 느낌이 들었어요!!

또 정확히 2시간 후 화장실로~갔답니다~

물에 타먹어서 그런지 화장실은 한번만 갔어요!

이날은 동네산책 겸 만보걷기하고 돌아오니 74kg으로 원위치!

그리고...이날은 저녁약속이있어서 맥주 두잔과 BBQ플레터랑 치킨 가라아게를 먹고

4정거장일찍내려서 걸어왔어요~

(일주일에 한번은 저녁약속이 늘 있답니다.)

3일차

오전 11시 원액 원샷

원샷버릇은 정말 고치기 힘드네요ㅠ

출처 입력

전 169에 74kg

3일째는 원액을 마시고 한시간 후 화장실 가고, 15분 후 또 항문으로 소변같은 대변을 보았어요.

그제와, 어제먹은게 양심에 찔려서 원액으로 마셨답니다.(일부러 화장실 가려고~)

이날은 비도오고 그래서 라면생각이 나서 점심으로 라면을 먹었어요(1인분보다 덜먹음)

 

저녁은 간단하게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었고

체중은 운동 전에 74.5kg → 운동 후 74kg!

오늘은 속옷이 평소보다 덜 끼는게 체지방이 좀 감소한 느낌이 있었어요!

4일차.

물 20ml와 섞어

오늘은 아침에 밥 두숟가락과 스크램블을 좀 먹고 나서

물 20ml에 앰플 섞어서 마셨어요~

오늘은 속이 멀쩡~했고, 제니랩 마시고나서 배가 엄청 불렀어요~

(제가 위가 약해서 빈속에 먹음 잘 안받나봐요)

그리고 10시 50분 화장실 소식이 왔고, 1시간 후 또 항문으로 대변을 소변처럼 보았습니다,

 

오늘 체중은 74.8kg에서 운동 후 74kg으로 줄었어요.

(이상하게 아침에 체중이 늘는데 4일과 5일 먹은게 있어서 늘은 것 같아요, 근데 체중이 늘었어도 몸이 무거운 느낌은 없어요)

 

오늘은 제니랩 마시고, 평소보다 운동강도를 한단계 높였더니 전후 차이가 0.8kg이나 차이났네요~

그리고 점심은 다이어트식단으로 먹었답니다. 저녁은 치즈한장!

 

씨너지 효과인가요~ 역시 다이어트 효과!!있어요!!

 

다이어트의 마지막은 식습관이라고 하던데

역시 다이어트 식단을 먹어야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나봅니다!

그리고 저녁에

술과 칼로리 높은 안주를 먹었어도 체중이 원위치 되서 기분좋아져

줄자를 꺼내고 배, 허벅지, 팔 둘레를 재보았습니다.

 

어? 이상한데? 체중은 그대로인데?

다시 재볼까?

어라? 뭐지?

벌써 체지방이 줄었다고?

1일차 배(94cm)/ 허벅지(59cm)/ 팔(29cm)

4일차 배(92cm)/ 허벅지(58cm)/ 팔(28cm)

체중은 동일하나, 지방덩어리 3곳 1~2cm 감소!

출처 입력

 

배와, 허벅지 팔 모두 가장 뚱뚱한 곳을 재서 숫자가 틀리지 않았고, 틀릴 수가 없어요!

신기해요!!

분명 수치가 감소한건 체지방이 감소했다는 것!

겨우 4일 먹었는대도 다이어트 효과를 봐서 너무 신기해요!!

또한, 요즘같이 더울때 에어컨을 계속 틀면 피부가 건조해지기 십상인데

제니랩 먹고부터는 크림 안발랐어요~

진짜 히알루론산 성분때문에 보습이 잘되서그런지 얼굴이 건조하지 않았어요!

 

이전엔 에어컨땜 너무 건조해서 스킨, 에센스, 아이크림을 얼굴에 펴발랐는데

제니랩 먹은 후는 아이크림을 생략해도 될 만큼 건조함을 못느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주 계속 운동하면서 7일내내 만보채워서 몸이 힘들만도 한데,

이상하게 이번주는 운동해도 몸이 안힘들어요~ 셀렌의 성분때문인가봐요~

(지난주는 일주일중 3일을 운동해서 만보채웠는대도 몸살난 것 처럼 아팠거든요)

 

평소생활에서 제니랩 4번 먹었을 뿐인데 배가 2센치나감소해서 너무 신기해요,

그간 먹은 다이어트 보조제는 아무효과를 못봤는데 제니랩은 4일만에 체지방이 감소해서

진짜 정말 너무 많이 신기해요!

 

사실, 제니랩은 수요일까지 7일 먹어보고 리뷰하려고했는데

오늘 수치가 감소해서 오늘 올리기로 했답니다!

제니랩 다이어트 보조제 4일간 먹으면서 휴대폰 메모장에 기록하고, 몸둘레 잰 기록입니다.

메모는 정말 편하게 막 쓴거라 좀 웃겨요 ㅎㅎㅎㅎㅎㅎㅎㅎ

필터링 없는 글이랍니다.^^;;;;;;

 

제가 경험한 제니랩 다이어트 레시피 리뷰 요약을 해보면 이렇습니다.

1. 위가 예민보스는 빈속에 마시지 말 것

2. 대장이 예민보스면 회의끝나고 마실 것(직딩)

3. 다이어트 효과를 빨리 보고싶다면 다이어트식단을 지킬 것, 그리고 매일 마실 것

4. 체지방감소를 위한다면 제니랩 먹을 것

 


추가로 쏠쏠쏠라시도의 엄마 후기입니다.

제니랩 드시는 엄마♡

엄마는 60대 중반이시고, 변비가 상당히 심하세요~ (3~4일은 기본이고 7일 못가기도 하세요)

엄마는 저랑달리 물 240ml에 앰플 타서 드셨고, 화장실은 이틀 중 한번 가셨습니다.

엄마하시는 말씀이, 변비약을 먹으면 배가 뒤틀리듯 아픈데 이건 안아프고 화장실 갔다.

변비약보다 이게 좋다~

물론, 제니랩 다이어트 보조제는 변비약은 아니지만, 배변이 잘 되도록 하는 프락토 올리고당성분이 있어서

일부러 드렸는데 엄마 반응이 좋아서 다행이었어요!

(엄마는 대장 예민보스가 아니세요~)


이만 후기를 마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제니랩 다이어트 레시피는 꼭!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면서 운동같이해서

더 좋은 효과를 보려고 합니다. 4일만에 뱃살이 줄어서 의욕니 넘쳐요! 신나요!!

다이어트 만세~~가을엔 예쁜 옷 입고 다닐래요!!


제니랩으로부터 제품을 협찬받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