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리단길맛집] 함박스테이크 쯔양 두번방문한 육즙가득 고동 함박스테이크 맛집 다녀왔어요~ 석촌호수맛집, 잠실맛집

일상

by 도레미파솔라시도레미 2023. 4. 14. 14:09

본문

728x90
반응형

며칠 전 송리단길 다녀오고

주말에 또 밥먹으러 송리단길에 다녀왔어요~

이번엔 엄마랑 맛있는 점심먹으러 함박스테이크맛집인

고동함박 송리단길점 으로 왔어요~

(병원에 계신 아빠 간식사다드리기 전 점심^^)

T :0507-1303-1355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36-6 1층

 
 
 
 
 
 
 
 
 
 
 
 
 

지하철로 오시면 석촌역 2번출구에서 나와 직진하다가

첫 골목에서 좌회전해서 400m 걸어오시면

우측에 초록건물에 고동함박이 있습니다!

초록색 건물이라 찾기 쉬워요~!

버스타고 오시면 석촌호수(한솔병원)에서 하차한 후

아웃백쪽으로 들어와서 한블럭 직진 하면 초록건물있어요~

 
 

고동함박 송리단길점에 일부러 점심시간 이후에 왔더니

다행이 대기는 없어서 바로 앉았어요~!

쯔양이 두번이나 왔다간 집으로 유명해서

식사때 오면 대기해야해요~

 
 

입구 들어오면 왼쪽에 키오스크 주문할 수 있고,

현금결제는 카운터에서 하면됩니다.

매장식사, 포장 둘다 키오스크로 주문할수 있고,

우측에도 메뉴 있어요~

충전기, 이쑤시개도 있답니당

전 기본인 고동함박과 매콤소스인 깔매함박 다먹을래세트로 주문했어요~!

떡볶이맛 매콤소스라길래 튀김순대랑 먹으면

엄청 맛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주문했답니당~!

쫄면도 궁금하긴 했지만,

사실 배 안고픈 상태로 와서 이렇게만 주문했어요

이렇게 주문해도 요즘같은고물가시대에 3만원이 안되네요?ㅎㅎ

대박사건 ㅋㅋㅋ

 
 

내부가 독특해서 촬영하고 싶었지만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불편해할까봐 부분촬영만 했어요~

부분부분만 보아도 전체를 다 느낄 수 있답니다

 
 

키오스트 뒷편엔 전시장에

고동함박 굿즈가 있어요~

키오스크 주문 후 카운터에서 수령하면 됩니다

인스타이벤트로 선착순 뱃지or그립톡증정 하고 있으니

굿즈 좋아하시면 인스타업로드 gogo!

 
 

왼쪽한쪽에 셀프바가 있어서

국물과 앞접시, 물과 티슈를 챙길 수 있어요~

전 애주가라, 식당가면 주류도 유심히 보는데

고동함박 송리단길점에서 타임세일로

오후 4시30분이후 맥주1+1행사도 하고 있어서

이때되면 함박스테이크와 맥주 조합으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또!!! 맛있는 스파클링 로제와인(달콤발랄한그대)

글라스(G)와 바틀(B)로 판매해서

데이트하러 올때

가볍게 한잔씩 하기 좋을 것 같아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음식님께서 나오셨습니다.

깔매함박 + 고동함박+반순대튀김 +환타파인애플

귀여운 모닝빵은 소스에 찍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드디어 만난 고동함박!

오 ㅏ ㅏㅏㅏㅏㅏ우 대박

그동안 보던 함박아니예요

엄청 뚱뚱한 함박이예요!!

근데 이 모든게 3만원도 안된다고요/????????/

엄마랑저랑 어리둥절 ㅋㅋㅋㅋㅋ 가성비정말최고예요!

우오 ㅏㅏㅏㅏㅏㅏ함박스테이크 고기 국내산 100%로 만들어져서

육즙이 가득하고, 고기도 정말 꽉차서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 엄청 부를 것 같아요~

숟가락으로 올려진 치즈랑 함박 떠서 한입에 먹으면

이 질 좋은 고기 보이시나요???

곳곳에 육즙육즙육즙!!!!!

 
 
 
 

고기가 많은데 육즙이 정말 가득해서

진짜 부드러워요~~

다먹어가는데도 육즙이 계속나와요ㅋㅋ

 
 

이건 깔매함박 이예요~ 역시 고기가득육즙가득

촤르르르르 뿌려진 눈꽃치즈가 녹아내려서

로제색이 되었는데

매콤한떡볶이쏘스맛인데 덜 달아요~

고기가 부드러운데 치즈까지 녹아서

목안으로 술술 넘어가요 ㅋㅋㅋ

그리고 함박 위에 올려진 토핑은 고추라

맵찔이들은 거둬내고 드세요~~

전 맵찔이라 고추까지는 좀 매웠는데

환타있어서 계속먹었어요ㅋㅋ

자꾸땡기는맛있는매콤한 맛!

깔매 한입이랑 맥주한입이랑 마시면 정말 신선놀음할듯요!

속까지 정말 잘 익었는데 육즙이 갇혀있는데

소스랑 맛의 조화가 훌륭해서

계속 먹게되더라고요 ~~

 
 

그리고 별미중에 별미 순대튀김!

이건 세트건 단품이건 꼭드세요!

이거진짜 순대가 진짜쫄깃하고 시간이지나도

겉이 바삭해요!바삭쫄깃의 끝판왕

들어오기전 배가 안고팠던 엄마와 저는

함박과 순대를 아주 싹싹 깨끗하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다먹고 또 아차 싶었어요

' 다이어트....에라 모르겠다 "ㅋㅋㅋ

둘다 서로 배안고프다 하지않았냐고 하며

한참웃었네요ㅋㅋㅋ

여기진짜 함박스테이크맛집인정인정!

다먹고나서 왜 쯔양이 또갔는지 이해됬어요~!

배부른 배를 붙잡고

우리도 또 가기로했거든요ㅋ

진짜 가족외식으로도 최고

데이트코스로도 최고

혼밥하기도 최고

술한잔하기도 최고

매력만점 송리단길맛집 고동함박♡

가성비좋은 잠실맛집, 석촌호수맛집 추천드립니당!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