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e미식> 현미밥&메밀쌀밥 다이어트 즉석밥 섭취 후기

일상

by 도레미파솔라시도레미 2023. 4. 4. 10:11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리뷰는 하림의 더미식즉석밥인 현미밥과 메밀쌀밥을 준비했어요~

택배 박스에 " 드디어 도착한 찐맛" 이 설레게 만듭니다.

현미밥 3개와 메밀쌀밥2개와 반갑게 인사했어요~

현미밥과 메밀쌀밥 용량은180g으로 크기는 동일한 크기고요~

겉 표장지에 각 이름이 적혀있기도 하지만,

사진만 봐도 어떤게 현미밥인지, 어떤게 메밀쌀밥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예리하신 분들은 현미밥은 현미밥인데, 메밀쌀밥은 왜 메밀밥이 아니냐고요?

현미밥은 현미만 100% 들어간 현미밥이고,

메밀쌀밥은 메밀이 30%, 쌀이 70%들어있어서 메밀쌀밥이예요^^

그리고 쌀, 잡곡 그리고 물 이외에 다른 첨가제가 안들어간다는 사실!!

 

또한!

모든 쌀과 잡곡은 100% 국산입니다.

 

여러분 국산과 국내산의 차이 모두 아시죠?

저는 국내산을 안좋아한답니다~

그럼, 아시리라 믿고 넘어갈께요~

 

 

먼저 보여드릴 밥은 현미밥입니다.

현미밥은 다이어트할때 많이 먹는거 아시죠?^^

다이어트밥이라 불릴 정도로 다이어트식단 필수템입니다.

 

마트에서 즉석밥 살때 현미쌀밥은 보았지만, 현미100%는 못봤던 것 같아요,

전ㅈㅏ레인지 돌리기 전 조금 뜯어서 안을 보았는데

현미밥들이 정말 살아있네요?ㅎㅎㅎ

 

즉석밥 먹으면서 이렇게 살아있는애들 처음봐서 당황했어요~ㅋㅋ

식감이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더미식은 1개는 2분! 2개는 3분! 돌리면 되요~

1,2,3 만 외우면 된다는 사실!ㅋㅋ

 

전 현미밥으로 유부초밥을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일반밥으로 만들면 칼로리가 높아져서

마음 편하게 건강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현미밥으로

만들어 먹기로 했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나온 현미밥이예요~

와ㅏㅏㅏㅏㅏㅏㅏㅏ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대박

 

 

밥알다 셀 수 있을 정도로 현미들이 한알한알 살아있어요!!

너무 당황해서 "엄마"를 불렀답니다~

 

진짜 현미100%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즉석밥이 아닌 갓 지은 밥 이예요~!

 

그리고 즉석밥은 렌지돌리면 그뭐랄까, 특유의 냄새가 있는데 더 미식은 없어요!

오오오오~~오~~~역시 더미식!!!

 

밥을 초밥소스 넣은 양푼에 다 옮겨담았어요~

밥알이 한알한알 전부 살아있어서 쉽고 빠르게 옮길 수 있었답니다.

아니, 즉석밥이 어떻게 이럴수가?ㅋㅋㅋ

계속 신기해요 진짜!!

현미밥 2개를 옮기고 좀 더 자세히 보기위해

숟가락으로 뒤적거리며 보았습니다~

근데 역시나!!! 국산 현미 100%라

알알이 전부 다 살아있어요~

옮겨 담고 초밥소스까지 다 슉슉~ 섞은 후 찍은 사진 입니다.

여전히 알알이 살아있어요

너무 살아있어서 무서운 느낌이..ㅋㅋㅋ

현미유부초밥완성! 후 식탁은 현미밥 전쟁터가 되었습니다.

드디어 현미 유부초밥이 완성되었습니다.

여전히 밥알이 하나하나 살아있어요~

사실.. 조카1호님이 학원끝나서 간식으로 후딱 만들어주려고 했는데

밥알이 너무 살아있어서 유부초밥 만드는데 힘들어쪄요...ㅜ

그래서 조카1호 8살한테 SOS쳐서 겨우 다 만들었어요...^^;;

이모 체면이 말이 아닌데 조카한테 만드는거 재밌냐고 물어보니 재밌긴한데 힘들다며...ㅋㅋㅋㅋ

이모 왜 밥이 안뭉쳐지냐며 ~~ 힘들다규..ㅋㅋ

 

초밥 다 만들고 난 식탁 보이시나요?

ㅎㅎㅎ 엄마들이 보시면 등짝스매싱 감이죠..?ㅋㅋㅋ

 

근데 다 먹고 식탁 치우는데 밥알이 다 살아있어서 금방 치웟어요!!

다른 밥은 흘리면 식탁에 붙어서 지저분해지는데

현미밥은 손으로 집어야되요 ㅋㅋㅋ

신기한 더미식!

 

 

그리고 하나 남은건 어제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 영양 잘 챙겨먹어야해서

소불고기랑도 냠냠냠~

가지볶음랑도 냠냠냠~

우엉이랑도 냠냠냠~

 

현미밥은 고기나 가지같이 좀 숨이 죽은 반찬이랑 같이 먹어도 밥알이 살아있어서

식감이 좋아요~ 단단하면서 쫀득하고, 반찬은 부드러워서

씹을때 재밌어요~

재밌어서 오래씹게 됩니다~ 오래씹으면 맛있그등여~ㅎㅎ

건강도 챙기고 맛있는 밥도 재밌게 먹는 1석2조의 <더미식>

두번째는 메밀쌀밥입니다.

메밀쌀밥은 210kcal로 현미밥보다 70kcal가 낮아요

옷!!!!! : )

메밀쌀밥은 스팸, 찌개종류, 치즈함박스테이크같은 고칼로리반찬이랑 먹으면 좋겠어요~

치즈볶음밥 이런것두?ㅎㅎㅎ

 

메밀쌀밥 전자레인지 넣기 전 표지를 보니

메밀이 30%였는데 엄청 많아요~~ 50대50정도 되는 것 같아요~

 

 

비닐을 다 벗겼어요~

혹시 메밀이 한쪽으로 몰렸나? 했는데 전체적으로 많아요~~

 

아무래도...비율이 잘 못된거 아닌지 ...?

메밀 짱많아요 진짜!많아요~

조카1호님이 집에 안가고 이모네서 자서, 아침밥 먹이느라

저도 아침밥을 먹었습니다~ 이렇게 이른 아침은 정말 오랜만이예요

 

지난 주말 곱창파티를 해버려서 금주는 식단조절을 해야해서

건강식반찬과 같이 먹었어요~

 

메밀쌀밥도 밥알이 살아있는게 눈에 보이시죠?

안보고싶어도 보여요 ㅋㅋㅋㅋㅋ

더미식 큰일내셨어요정말~

 

쌀은 부드럽고~ 메밀은 단단하면서 씹을수록 구수해서

씹어먹는 재미도 있고, 밥만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엄마도 드셔보시라고 한입 드렸더니

어? 진짜 메밀이네라고 놀라셨어요 ㅋㅋㅋ

메밀맛 제대로라고~

저한테 메밀밥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기능을 한다며

많이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양은 많지만, 칼로리는 낮고, 콜레스테롤까지 낮춰주는 메밀밥

다이어트 식단으로 정말 강추강추합니다!

더미식 즉석밥은 다이어트 즉석밥으로, 다이어터들한테 또는 건강러버분들한테

햇반같은 즉석밥이예요~!

 

더미식즉석밥은 현미밥, 메밀쌀밥 뿐만 아니라

백미밥, 현미밥, 찰현미쌀밥, 흑미밥, 귀리쌀밥, 오곡밥, 고시히카리밥, 잡곡밥 총 10종이 출시되어있고,

신제품은 계속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타사 즉석밥과달리 종류가 다양하지요~

골라먹는 재미는 더미식에도 있답니당!

 

 

또한 더미식은 잡곡이 진짜 많이 들어 있어서 잡곡의 식감과 맛을 충분히 맛볼 수 있어요!~

그 비결이 뭐냐고요?

 

천천히 뜸들여 한알한알 살린 밥알과 밥 본연의 풍미를 담아서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더미식은 편의점, 대형마트,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고요~

180g / 210g의 두 종류가 있고, 3p, 6p, 12p등 다양한 번들로 되어있어서

여행갈때나, 다이어트 기간 정해서 용량과 갯수별로 구매하기 편하고,

안전한 무균화 포장으로 10개월의 실온보관이 가능합니다~

 

이만 후기를 마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밥 먹을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씨씨앙X더미식 카페이벤트에 당첨되어 제품을 지원받아 시식한 뒤 솔직하게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