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칸스킨 클렌저 에 보니타(모공축소클렌저)로 클렌징부터 모공관리 시작하세요~!

일상

by 도레미파솔라시도레미 2023. 4. 6. 15:58

본문

728x90
반응형

 

그 동안 모공관리는 모공팩과 에센스로만 했는데

스칸스킨에서 모공축소전용 폼클렌징이 있다고해서

모공이 스트레스인 저는 바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스칸스킨은 스칸디나비안의 프리미엄스킨케어브랜드로

갤러리아, 롯데, 신세계백화점에서 판매 중인 브랜드예요

용량은 100mㅣ이고,

역시 백화점입점 브랜드답게 케이스부터 다르죠~

 

 

보니타클렌저는

딥클렌징하며, 넓어진 모공을 축소하고

유/수분의 스킨밸런싱을 통해

넓은 모공에 탄력에너지를 줌으로써

모공을 타이트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이예요

 
 

스칸스킨의 보니타클렌저엔

보니타 루틴의 핵심성분인 '스욀링 컴플렉스'는

수많은 연구진들의 오랜 연구결과를 통해

각각의 배합이 독자적인 비율로 만들어져

최적의 기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배합되었어요

이 비율은 전통적으로 철저히 비밀로 유지된다고 합니다

 
 

또한 세계적인 조향사와 향기 전문가 20인의 공동 개발로

스칸스킨만의 시그니처 아로마향으로 만들어져

클렌징할때 맑으면서 굉장히 프레시한 향이 나서

세안할때와 세안 후 기분이 상쾌해져요~!

 
 

스칸스킨클렌저는 동일라인을 같이 사용해야

시너지효과가 나서

모공축소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늘 이렇게 화장을 하고 있어요~

마스카라는 워터푸르푸라 오일사용 후

보니타클렌저로 클렌징 할꺼예요~

역시 메이크업을 한겹 지우니...모공이 너무 잘보이네요

 
 

 

그리고 보니타클렌저를 꺼내서

클렌징을 시작했어요~

 

굉장히 기분좋은 향이 나서

클렌징을 좀 오래한 것 같아요 : )

피부가 상쾌해진 느낌이예요

 
 
 
 

클렌 징 후 워터리한 제품으로

메이크업 잔여물이 있나 확인해봤는데

정말 말끔하게 클렌징이 되었어요~!

 
 

보니타클렌저 사용 전/후 코 피지와 모공

그럼, 진짜 모공축소클렌저인지 확인해볼께요~!

메이크업 전 모공과, 보니타클렌저 사용 후 모공샷입니다.

코에 있는 피지가 제거된 곳들이 눈에보이고

피지가 정돈되고 모공이 축소었어요~ 신기해요~~ㅎㅎ

코팩한게 아니라 클렌징했을 뿐인데요~!!

 
 

보니타클렌저 사용 전/ 후 얼굴 모공

이번엔 볼 모공샷입니다.

모공이 축소된게 한눈에 보여요!!!

우와~~! 엄청 신기해요!

제가 건성피부라 클렌징 후 당김이 심해서

화장대에서 물기 닦은 후 기초화장을 해요~

그런데

보니타클렌저 사용 후 엔 매끈하고 부드럽고, 피부가 조여진느낌이 있었어요!

그래서 화장실서 물기 닦고 나왔는데

기초화장하기 전까지 당김이 없었어요~!

이렇게 모공축소해주는 스칸스킨의 보니타클렌저

애정템으로 추가하였습니다.

요즘엔 클렌징할때 너무 기분좋아요~~

모공줄이는법 1번은 스칸스킨클렌저 보니타클렌저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